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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플루언서 고수들만의 판매 비결 아이태그유
진짜 성공한 N잡러 부캐인들만 아는 사업 비결 아이태그유
온라인 쇼핑으로 부자 되는 비법 아이태그유
아이태그유 ITAGU 홍보 영상
온라인쇼핑으로 부자 되는 비법 아이태그유
방안의 독서실 공부할 때 듣는 빗소리 델타파 집중력향상 3시간
영상정보
활용하기
PRO-TAGGER
TAG-Maker
TAGGER
01.
WHY
왜 “아이태그유”의 프로태거로 가입해야 하나요?
고민이 해결 되니깐!
특허 받은 보상시스템
Patented Reward System
프로-태거의 고민
생각보다 수입이 안되네!
아이태그유의 해결책
수입이 현재보다 월등히 증가하는
특허 받은 보상 시스템 제공!
특허 받은 비즈니스 모델
Patented Business Model
프로-태거의 고민
수입은 있는데
일정하지가 않고 지속가능 할지?
아이태그유의 해결책
일정하고 지속가능한 수익이 될 수 있는
특허 받은 “비즈니스 모델” 제공
자율 소비자 채널 구축 시스템
Sales Customer-Channel Self Building System
프로-태거의 고민
내가 소개한 상품을 구매한
팔로워들을 "충성고객"으로
체계적으로 유지/관리하고 싶은데??
아이태그유의 해결책
팔로워들의 BIG DATA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시스템을 제공!
02.
WHAT
비즈니스 모델 특허 번호 : 제 10-2428932호
고민 해결전에 아이태그유의 핵심 용어부터 알고 갈까요?
핵심 용어 정의
TAG-CODE/
상품 TAG
판매자가 생성한 상품별 코드
판매자가 생성한 상품별 코드로, 상품에 대한 모든 정보가 입력되어 있습니다. 판매자와 소비자간, 소비자와 소비자간 연결되는 매개체입니다.
TM
(Tag Maker)
태그코드를 만드는 사람
아이태그유에서는
판매자
를 'TAG-CODE' 를 만드는 사람 즉 '태거 메이커', 줄여서
'티앰'
이라고 합니다.
TAGGER
태그코드를 전달하는 사람
아이태그유에서는
소비자
를 'TAG-CODE' 를 전달하는 사람 즉
'태거'
라고 합니다.
PRO-TAGGER
판매에 재능을 소유한 판매왕
아이태그유에서는
소비자
중 판매에 재능을 소유한 인플루언스, 쇼호스트, 유튜버, 파워블로거등의 판매왕들을
'프로태거'
라고 합니다.
TAG (TOSS)
태그코드를 전달하는 활동
판매자나 소비자가 'TAG-CODE' 를 지인들에게 전달하는 활동을 일컫는, 아이태그유의 상품 마케팅 활동을 '태그' 또는 태거토스 이라고 합니다.
프로태거에게 제공되는 아이태그유의 대표적
수익 베네핏 2가지
Self Benefit
셀프베네핏
이란?
프로태거(인플루언서)가 상품을 구매시,
구매한 프로태거에게 제공되는 캐시백 혜택입니다.
Viral Benefit
바이럴베네핏
이란?
프로태거(인플루언서)가 상품TAG를 팔로워들에게
전달/추천/배포 후, 팔로워가 그 상품을 구매 시,
전달/추천/배포 한 프로태거에게 제공되는 캐시백 혜택입니다.
판매자 회원으로 함께 등록 할 경우, 더 많은 수입이 창출됩니다.
용어를 알았으면, 아이태그유가 흘러가는 구조를 알아볼까요?
아이태그유 비즈니스 모델 FLOW 예시
판매자
상품 가격과 수수료를
직접 책정
판매자가 소비자
회원으로 동시 등록 가능
1
상품 TAG생성 (상품 등록)
판매자
소비자로 등록
2
1차 추천자
3
상품 TAG전달/배포
판매자의 지인 또는
인플루언서
4
2차 추천자
상품TAG
상품TAG
5
상품 TAG 전달/배포 확산
소비자
상품TAG
소비자
상품TAG
소비자
상품TAG N차
소비자
상품TAG
소비자
상품TAG
소비자
상품TAG N차
6
N차 추천자
TIP
프로태거(인플루언서)
프로태거(인플루언서)는
구매
하고 돈 벌고!
소개
하고 돈 벌고! 1석 2조의 수익
프로태거 + 판매자
프로태거(인플루언스)도 판매자로 등록이 가능합니다.
프로태거 여러분들도 판매자로 등록하셔서, 구입해서 돈벌고, 소개해서 돈벌고, 판매까지 해서 돈버는 1석 3조의 혜택을 누리세요.
03.
HOW
어떻게 “수입이 월등히 증가 할 수” 있나요?
아이태그유 수익공유 모델비교
OTHER MODEL
현재의 타 수익공유 모델
일반적인 수익구조
A
인플루언서
B
팔로워
팔로워
팔로워
단발적인 수익
A(인프루언서)는 B(팔로워)3명 구매
금액의 일정 %를 소개 수수료로 받는 것으로
수익이 끝난다.
VS
OUR MODEL
아이태그유 수익공유 모델
1차 수익
A
인플루언서
B
팔로워
팔로워
팔로워
2차 수익
A
나
B
팔로워
팔로워
팔로워
C
팔로워의 지인들
지속적인 수익의 증가
1차 수익
A(인플루언서)는 B(팔로워)3명의 구매 금액의 일정 %를 소개 수수료 수익으로 받는다.
2차 수익
A(인프루언서)는 B(팔로워)3명에게 좋은 상품을 소개한 대가로,
B(팔로워)3명이 받는 소개 수수료 수익의 일정 %를 지급 받는다.
수익증가
그러므로, B(팔로워)가 상품 소개 활동을 C(팔로워의 지인들)에게 하면 할수록
A(인플루언서)의 수익은 증가한다.
어떻게 수입이 “일정하고 지속 가능하게 ”될 수 있나요?
아이태그유 수익 알고리즘 비교
특허 받은 아이태그유의 비지니스알고리즘을 이용하면,
전문태거(인플루언스 & 쇼호스트등)들의 수익이 일정하고 지속 가능하게 될 것이라 기대된다.
OLD
현재의 수익 알고리즘
한번 구매로 수입 정산 끝
내가 추천하는 상품을 나의 팔로워들이
한번 구매한 것으로 나의 수익 정산은 끝났다.
VS
ALL NEW
수익 알로리즘의 변화
매번 재 구매시마다 수입 정산 지속
<3차 수익>
한번 구매한 팔로워들이 그 상품을 재 구매시마다
수익의 정산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진다.
특허 받은 아이태그유의 비지니스알고리즘의 구매인식시스템
어떻게 팔로워들을 “충성고객”으로 유지/관리할 수 있나요?
충성 팔로워 자율 구축 시스템을 무상 제공
바이럴 마케팅 파워 데이터
01.
프로태거(인플루언스/쇼호스트)가 추천,
판매하는 상품이
어떤 팔로워를 통해서 추천되고,
02.
어떤 팔로워의 추천를 통했을 때 가장 많은
판매가 발생하는 등이
분석 가능한 시스템 제공
Data Marketing 전략 수립
상품이 추천/확산된 경로를
확인할 수 있는 데이터 제공
프로태거가 스스로 마케팅 채널
전략 수립 가능!
Sales 예측
요일, 시간대, 성별, 지역 등
다양한 Sales Factor에 따른 판매 데이터 제공
판매량의 예측과 특히,
활동적인 팔로워에게 맞춤형 프로모션 혜택의
제공이 가능해집니다!
프로태거는 무엇을 해야 수익이 창출 되나요?
프로태거 수익창출 과정
아이태그유
프로태거
1단계
상품선택 및
상품 코드 복사
2단계
상품코드 추천(전달)
바이럴(입소문) 활동
3단계
프로태거의
수익창출
소비자가 수익을 창출하는 2가지 방법
하나
프로태거(인플루언서)가 아이태그유 플랫폼에서 상품코드를 복사해서 팔로워들에게
SNS 채널등을 통해 전달/배포/추천(공구등)하면 수익창출 됩니다.
둘
프로태거(인플루언서)가 아이태그유 플랫폼에서 상품코드를 복사해서 팔로워들에게
이커머스 방송을 통해 전달/배포/추천하면 수익창출 됩니다.
팔로워들에게 상품코드를
복사해서 전달/추천/배포!
팔로워들이 구매하면
수익 창출 OK!
프로태거의 수익은 어디서 어떻게 나오나요?
프로태거 수익구조
예시 금액으로 관리 수수료율에 따라 금액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아이태그유는 판매자가 정한 수수료를 회사와 소비자가 공유하는 구조입니다!
예시
상품가격 : 100,000원
수수료 책정 : 10% = 10,000원
판매자
상품가격 및 수수료 책정
예시) 상품가격 100,000원
수수료 10% = 10,000원
90% 판매액
매출액을 판매자에게 지급
예시) 매출액 90%=90,000원
소비자가 상품을 구매
아이태그유 쇼핑몰에서 상품판매
상품가격 = 100,000원
판매수수료 = 10,000원
수수료의 30%
30% 수수료
수수료의 30%를 아이태그유에게 지급
예시) 수수료 10,000원의 30%=3,000원
수수료의 20%
20% Self Benefit
수수료의 20%를 구매자에게 지급
예시) 수수료 10,000원의 20%=2,000원
수수료의 50%
25% Viral Benefit
수수료의 25%를 추천인에게 지급
예시) 수수료 10,000원의 25%=2,500원
25% Viral Benefit
수수료의 25%를 추천인에게 지급
예시) 수수료 10,000원의 25%=2,5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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